본문 바로가기
코스웨어/14년 스마트컨트롤러

안녕하세요! 13기 임기준입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4기 여러분 벌써 연결 리스트 배우고 ARM스펙도 공부중이시네요. 재미있는거 하시고있네요.

조만간 연결 리스트를 이용해서 도서관리 프로그램도 만들고 원라인도 만드시겠네요. 잘만들어두세요. ^^

우리 기수는 거의다 취업됐어요. 14기수 여러분들도 열심히 하시면 저희보다 더 좋은데 취업될꺼라 생각해요.

제가 오늘 글을 올리는 이유는 이쯤되면 생각이 많아 지시는 분들이 몇몇 있더라구요.포기하시지 마시구 열심히 하시라구 응원차 글적습니다.

취업스펙에 너무 신경쓰지 마시구 CM님 믿구 포트폴리오 많이 만드세요.

저는 컴공과도 안나왔구요 작년에 CM님한테 첨으로 C언어를 첨배웠죠. printf 도 당연히 작년에 첨써보고 하지만 1년 열심히 하니까 적어도 C문법때문에 애먹지는 않습니다. 아직 여러 함수들과 깔끔한 알고리즘 짜는 스킬이 부족하지만요. ^^

그리고 작년에 32살이였어요. 신입으론 나이두 많은 편이죠. 저말구도 한명도 동갑친구가 있었는데 둘다 취업됐어요. 나이 많이신분들도 걱정말고 1년 열심히 해보세요.

화이팅 하시구요!!.


너무 두서 없이 글적고 가네요. 수업 정리 하신거 보니까 작년생각나네요^^


p.s.1.    CM님이 말씀하셨겠지만 매일 매일 소스관리를 해두세요. 디렉토리별로 날짜까지 적으면 더 좋구요. 아니면 소스관리 프로그램도 알아보고             이용해보세요. 회사에 오면 소스관리 프로그램도 사용하실꺼니깐요.

p.s.2.    CM님한테 make를 배우셨겠죠? 연습많이 해두세요. 회사오면 자기 스스로 만드셔야되요 ㅎㅎ 그리고 지금 만드시는 함수들 잘 정리하시구요.

취업후에도 테스트 용도나 잘짠 알고리즘은 사용하실수도 있습니다. 저는 취업 후에 소스 분석하고 코딩하는건 어렵지 않은데 유틸리티 부분이 더 힘들더라구요. 열심히하시구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