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그래픽은 예전 알피지 타일에서 고대로 훔쳐왔습니다.
일단 모양은 이러하고 게임이 클리어 되면
두근두근 여기서 밀어넣어보면
잠깐동안 클리어 화면이 출력됩니다.
플레이화면
종료조건에 전역변수 clear에 값을 변경해줍니다.
if(STAGE_MAX-1 > uistage)
{
++uistage;
InitMap();
clear = 1;
InvalidateRect(hWnd, 0, FALSE);
}
WM_PAINT함수에서 맵을 그리기전에 삽입된 코드에서
clear의 값을 확인하고 클리어 화면을 출력합니다.
if(clear != 0)
{
SelectObject(MemDC, ClearBitmap);
BitBlt(hdc, 0, 0, 1200, 720, MemDC, 0, 0, SRCCOPY);
for(ccnt = 0;ccnt < 400000000;++ccnt);
}
clear = 0;
게임은 if문이다. 진짜네요.
728x90
'코스웨어 > 12년 내장형하드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 반장님 조. 회식 사진 (3) | 2012.08.06 |
---|---|
8.3일 회식후 지하철? 인증샷??? (0) | 2012.08.06 |
회식사진 (2) | 2012.08.05 |
LCD 인스트럭트 펑션 (수업참고 자료) by. 정철 + LCD 명령어 설명 문서 PDF (0) | 2012.08.03 |
[Arm] 초음파센서 입니다 by 권용찬 (0) | 2012.08.01 |
[ Windows API ] PUSH PUSH 게임 앵그리버드 버전 / 마시마로 버전 !!! by. 임창엽 (0) | 2012.07.26 |
[ Wnidows API ] 과제 SimplePaint2 참고 하시길. by.임창엽 (1) | 2012.07.24 |
간단한 makefile (0) | 2012.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