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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I>
=stage 정의
=LoadMap함수 구현
=방향키보드로 한 칸 단위로 세도록 수정
=DOT 비트맵 만들어 줌
=키보드 입력 처리
-Hero 움직임
-Dot 움직임
=방향키
HERO 길 O
닷 O
벽 X
HERO 박스 벽 X
박스 박스 X
박스 길 O
박스 닷 O
=박스있던 자리가 원본맵의 DOT가 아니면 길로 그려줌
=방향키 입력 시 다시 그려줄 영역 계산(칸 단위X -> 좌표 값으로)
=점수 : 키입력 수 (키 입력이 작을 수록 좋음)
=Home키로 Retry
=다음 Stage로 이동
=마지막 Stage이면 종료
=앞으로 할 일
-if... => 최적화 시키기 ( 중복 제거 )
-그래픽 등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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