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했던 부분은
캐릭터가 이동하는데 앞에 길이 있는 경우 이동 가능하고 벽이 있는 부분은 이동하지 못하게 하도록 경우의 수들을 따져 보는 것
이동 가능한 경우
캐릭터 앞에 길 1가지
캐릭터 앞에 점 1가지
캐릭터 앞에 박스 그리고 다음칸에 길 또는 점 2가지
이동 불가능한 경우
캐릭터 앞에 벽 1가지
캐릭터 앞에 박스 그리고 다음칸에 박스 또는 벽 2가지
if (' ' == ucMap[iYpos][iXpos+1])
{
++iXpos;
stArea.right = iXpos + 1 * XTILE;
}
else if ('.' == ucMap[iYpos][iXpos + 1])
{
++iXpos;
stArea.right = iXpos + 1 * XTILE;
}
else if ('B' == ucMap[iYpos][iXpos + 1])
{
if (' ' == ucMap[iYpos][iXpos + 2])
{
ucMap[iYpos][iXpos+2] = ucMap[iYpos][iXpos+1];
if(' ' == ucStageMap[uiStage][iYpos][iXpos+1])
{
ucMap[iYpos][iXpos + 1] = ' ';
}
else
{
ucMap[iYpos][iXpos + 1] = '.';
}
++iXpos;
stArea.right = iXpos + 2 * XTILE;
}
else if ('.' == ucMap[iYpos][iXpos + 2])
{
ucMap[iYpos][iXpos + 2] = ucMap[iYpos][iXpos + 1];
ucMap[iYpos][iXpos + 1] = '.';
++iXpos;
stArea.right = iXpos + 1 * XTILE;
}
}
ucMap[iYpos][iXpos] = '@';
'코스웨어 > 15년 스마트컨트롤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1120_박서연_일일업무일지_API(7) (4) | 2015.11.20 |
---|---|
20151120 업무일지 -여지윤- Win32 API 7 (4) | 2015.11.20 |
20151120 - 권오민 - WinAPI 7일차 (4) | 2015.11.20 |
김태현 WinAPI 6일차 업그레이드 전 (4) | 2015.11.20 |
20151119 임현수 업무일지 WIN32API #6 게임 푸시푸시 구현 (4) | 2015.11.20 |
20151119_안향진_API_6 (5) | 2015.11.20 |
20151119 / API_6-푸시푸시 끝/ 남수진 (4) | 2015.11.20 |
20151119- 강동조 개인업무일지 PushPush (5) | 2015.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