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웨어/10년 스마트폰BSP

[BSP]-업무일지-정홍환-20100628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28.
728x90
반응형

@@ C++ @@

!!이전에 한 과제를 객체 지향으로 바꾸어 실행하여라.

## 과제 3-1 ##

1. 문자가 숫자인지 알려주는 isDigit 함수를 구현하세요. 문자 ch를 입력 받고, ch가 숫자인지 출력하세요. 맞다면 YES, 아니면 NO를 출력합니다.

출력)    문자 : P

           결과 : NO

          

           문자 : 2

           결과 : YES


2.
정수 N을 입력하면 2 N승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세요. , 비트 연산을 이용합니다.

그리고 -1을 입력할 경우 프로그램은 종료됩니다.

출력)    입력 : 6

           출력 : 2^6= 64

 

           입력 : 4

           출력 : 2^4 = 16

 

           입력 : -1

           프로그램 종료



3. 다음과 같은 형태로 문자열이 출력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1)

           A

           A         B

           A         B         C

           A         B         C         D

           A         B         C         D         E




2)                                                  a

                                          b         a

                                c         b         a

                     d         c         b         a

           e         d         c         b         a



## 22장 상속과 포함 - 클래스의 재사용
- 상속과포함(Inheeritance&Containment)은 이미 만들어진 클래스를 재사용 하는 방법들이다.
! 포함 관계는 어떤 객첵 다른 객체를 포함하고 있는 관계를 의미한다. 포함 관계를 재사용 관점에서 바라보면 많은 장점이 있는데 기존에 만들어진 클래스를 사용해서 새로운 클래스를 만든다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있다.
또 중복된 코드를 새롭게 만들지 않는다는 장점도있다.

$$ 객체를 멤버로 갖는 클래스
- 점 클래스를 사용해서 사각형 클래스를 만들어보자. 사각형 클래스는 2개의 점 클래스(Point클래스)로 이루어진다.






@@ ARM @@
## 인터럽터를 사용하여 처음엔 LED에 전원이 안들어오다가 스위치 입력을 주면 LED ON되는 코딩




ex)인터럽터 초기화를 눈으로 확인 가능한 코드


## 인터럽트 8번과 9번 사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