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
!!이전에 한 과제를 객체 지향으로 바꾸어 실행하여라.
## 과제 3-1 ##
1. 문자가 숫자인지 알려주는 isDigit 함수를 구현하세요. 문자 ch를 입력 받고, ch가 숫자인지 출력하세요. 맞다면 YES, 아니면 NO를 출력합니다.
출력) 문자 : P
결과 : NO
문자 : 2
결과 : YES
2. 정수 N을 입력하면 2의 N승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세요. 단, 비트 연산을 이용합니다.
그리고 -1을 입력할 경우 프로그램은 종료됩니다.
출력) 입력 : 6
출력 : 2^6= 64
입력 : 4
출력 : 2^4 = 16
입력 : -1
프로그램 종료
3. 다음과 같은 형태로 문자열이 출력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1)
A
A B
A B C
A B C D
A B C D E
2) a
b a
c b a
d c b a
e d c b a
## 22장 상속과 포함 - 클래스의 재사용
- 상속과포함(Inheeritance&Containment)은 이미 만들어진 클래스를 재사용 하는 방법들이다.
! 포함 관계는 어떤 객첵 다른 객체를 포함하고 있는 관계를 의미한다. 포함 관계를 재사용 관점에서 바라보면 많은 장점이 있는데 기존에 만들어진 클래스를 사용해서 새로운 클래스를 만든다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있다.
또 중복된 코드를 새롭게 만들지 않는다는 장점도있다.
$$ 객체를 멤버로 갖는 클래스
- 점 클래스를 사용해서 사각형 클래스를 만들어보자. 사각형 클래스는 2개의 점 클래스(Point클래스)로 이루어진다.
@@ ARM @@
## 인터럽터를 사용하여 처음엔 LED에 전원이 안들어오다가 스위치 입력을 주면 LED ON되는 코딩
ex)인터럽터 초기화를 눈으로 확인 가능한 코드
## 인터럽트 8번과 9번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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