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ARM @@
-LED 두개를 연결해서 신호를 보낸다.

## 타이머 두개를 사용하여 LED하나가 빛이 점점 줄어들면 다른 LED는 점점켜진다.


@@ C++ @@
## 링크드 리스트 ##
- 구조체나 배열처럼 C++에서 제공하는 기능이 아니다. 직접 만들어서 사용해야 한다.
링크드는 첫번째 노드부터 원하는 노드에 이르기 까지 모든 노드를 한번씩 거쳐가야 한다.
-링크드의 장점
노드의 삽입과 삭제가 훨씬 간단 하다.
!! 링크드 리스트의 구현 !!
구조체의 설계
- 링크드 리스트를 구현할 때 먼저 해야 할것은 노드 구조체를 설계 하는것이다.
노드 구조체는 두가지 정보를 보관하는데 녿에 보관할 정보와 연결된 노드의 위치이다.
## 노드를 추가할 때는 InsertNodeAfrer() 함수를 쓴다.##

## RemoveNode() - 노드의 제거
-LED 두개를 연결해서 신호를 보낸다.
## 타이머 두개를 사용하여 LED하나가 빛이 점점 줄어들면 다른 LED는 점점켜진다.
@@ C++ @@
## 링크드 리스트 ##
- 구조체나 배열처럼 C++에서 제공하는 기능이 아니다. 직접 만들어서 사용해야 한다.
링크드는 첫번째 노드부터 원하는 노드에 이르기 까지 모든 노드를 한번씩 거쳐가야 한다.
-링크드의 장점
노드의 삽입과 삭제가 훨씬 간단 하다.
!! 링크드 리스트의 구현 !!
구조체의 설계
- 링크드 리스트를 구현할 때 먼저 해야 할것은 노드 구조체를 설계 하는것이다.
노드 구조체는 두가지 정보를 보관하는데 녿에 보관할 정보와 연결된 노드의 위치이다.
## 노드를 추가할 때는 InsertNodeAfrer() 함수를 쓴다.##
## RemoveNode() - 노드의 제거
- 노드를 제거 하는 함수로 쓰인다.

728x90
'코스웨어 > 10년 스마트폰BSP' 카테고리의 다른 글
[BSP]업무일지-강혜정-20100712 (0) | 2010.07.12 |
---|---|
[BSP]업무일지 - 김강수 - 20100708 (0) | 2010.07.12 |
[BSP]업무일지 - 김병찬 - 20100707 (0) | 2010.07.08 |
[BSP]업무일지-이상구-20100706 (0) | 2010.07.06 |
[BSP]업무일지-전현수-20100702 (0) | 2010.07.02 |
[BSP]업무일지-박노준-20100701 (0) | 2010.07.01 |
[BSP]업무일지-손대원-20100630 (0) | 2010.06.30 |
[BSP]업무일지-김 진-20100629 (1) | 2010.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