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웨어/10년 스마트폰BSP

부서 발령 받았습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동규 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올 때 이사에 바빠서 CM님께 인사도 못 드리고 왔네요 ㅠ_ ㅠ
어제 첫 출근해서 하루종일 대기하다가.........사실 책보라고 주시던데 졸려 죽는지 알았네요;; 
회사에서 일주일 정도 대기로 생각하라고 해서 아무것도 안 하고 일주일을 어떻게 지내나 했는데 오늘 마칠 때쯤
팀 발령을 받았네요. 동훈이형이랑 기찬이형은 NSA 라고 삼성 안에 들어가서 근무 하시고 저는 Appeal System 에 남아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아마 따로 보지 않는 이상 동훈이형이랑 기찬이형은 못 볼것 같네요.

기찬이형한테 대충 들었는데 그 쪽은 삼성에서 만들어 놓은 미국향 모델을 동훈이형은 홍콩향에 맞게 기찬이형은 중국향에 맞게 소스를 고친다고 하네요. 저는 안드로이드 쪽으로 빠졌는데요. 어플 개발은 아니고 하드웨어에 리눅스 커널, 부트로더 부터 안드로이드 포팅, UI 까지 전부 다....즉, 하드웨어만 딱 받아서 안드로이드를 되게 만드는 팀입니다. CM님이 말씀하신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는 ㅋㅋㅋㅋㅋ
그래도 많은걸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서 두근두근 합니다~

요즘 과정에서 리눅스 커널 배우고 있다고 들었는데, CM님 저 책 하나만 주시면 안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석때 부산 내려 갈 예정인데 학원 사람들 만나서 받아갈 수 있도록~ㅋㅋ

아, 저희 회사는 추석 연휴에는 금요일에 쉴 거 같은데 NSA 쪽은 추석도 못 쉰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엄청 바쁜듯;;

회사 대부분은 개발 툴을 Source Insight 를 쓰는거 같네요. 단축키가 10개 정도만 알면서 훅훅 쓴다고 하던데 전 Vim 을 쓰다와서.....ㅋㅋㅋㅋ;
이틀 출근하고 뭘 알겠습니까ㅋㅋ

추석 연휴때 내려가면 시간 되시는 분은 봐요. 다들 열심히 하셔서 좋은데 취직 하시길 빕니다~
다음엔 도움 될만한 글을 쓰도록 해보겠습니다.

P.s : CM님, 학생들이 CM님 수업시작되면서 부터 힘들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책 좀.........아무한테나 주시면 받아가겠습니다........ㅠ_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