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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웨어/12년 내장형하드웨어

[ARM] 캐릭터 LCD 2line BackSpace 구현 By.임창엽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8.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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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LCD 상태가 구려서 .. LCD 화면이 깨끗하지 못합니다. ㅠㅠㅠㅠㅠ


BackSpace 구현하는데 잡다구리한 버그가 있어서 명확한 조건으로 다 제거했습니다.


BackSpace 로 윗라인에서 아래라인으로 역주행시켜 화면을 다지울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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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arm.h"
#include "led.h"
#include "aic.h"
#include "ultra.h"
#include "lcd.h"
#include "dbgu.h"


void Init(void);    

int main()
{
  unsigned char UC_char;
  unsigned int I_LCD_count = 0;
  
  Init();
  while(1)
  {
     UC_char = DBGU_Rchar ();   
     if( UC_char == 8 )
     {  
       if( I_LCD_count == 0x40 )
       {
        LCD_Position(0x10);
        I_LCD_count = 0x10;
       }
      else if(I_LCD_count == 0)
      {
        LCD_Position(0x50);
        I_LCD_count = 0x50;
      }
        
       --I_LCD_count;
      LCD_Position(I_LCD_count);
      UC_char = ' ';
      LCD_data(UC_char);
      LCD_Position(I_LCD_count);
    
     }
     else
     {
       LCD_data(UC_char);
       ++I_LCD_count;
     }
      if0x4< I_LCD_count )
      {
      LCD_return();
      I_LCD_count = 0;
     }
      else if0x10 == I_LCD_count)
     {
      LCD_Position(0x40);
      I_LCD_count = 0x40;
      }  
   
     
  }
  
  while(1);
  return 0;
}


void Init(void)
{    
  init_LCD();
  Init_DBGU();
  
  retur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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