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웨어/09년 내장형하드웨어

[성빈] 오랜만이네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4. 6.
728x90
반응형
다들 잘 지내시는가요? ㅋㅋ

야근에 찌들려들 사시는가요?ㅋㅋ

저도 뭐 입사한지 어느덧 3개월이 지나고 수습이 끝났네요

이젠 저도 개발자랍니다. ㅋㅋㅋ

다들 바쁘신지 조용한데

태영이형이랑 영환이형 글만 있네요 ㅋㅋ

살림살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ㅋㅋ 일하면서 인터넷도 하고.. 참 좋네요 ㅋ

전 맵 컨버터 개발쪽인데 여기서 교육받으면서 배운거 좀 써먹고 있어요 ㅋㅋ

오늘 프로그램 짜다가 객체를 const로 만들어서 함수뒤에 const처리해놓고

혼자 어찌나 뿌듯하던지...ㅋㅋㅋㅋ

아직은 뭐 어려움없이 스케쥴보다 조금 빠르게 하고 있긴한데

점점 머리가 안돌아가네요 ㅋㅋ

부산에는 태영이형 혼자만 있나요?

언제 시간나면 한번 뵈요~

일요일 오후쯤? ㅋㅋ

바삐사는 몸인지라 연락 못드려 죄송하구요~

다들 건강하셔요 ㅋㅋㅋ

p.s) 주 CM님~ ㅋㅋ
       시스템제어반에 후배 소개시켜주고선 정작 CM님한테는 말도 못 전해드렸네요~
       탁주희 학생 못하면 혼구녕을 내주세요 ㅋㅋㅋㅋ
       언제 일찍 퇴근하는 날이 오면 한번 찾아뵐께요~
       언젠지는 모르겠지만...ㅋㅋ
       건강하세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