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웨어/09년 내장형하드웨어

[태영] 점심 시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4. 5.
728x90
반응형

점심 먹고 노곤해 질까봐 웹 질 하다가 글 남깁니다 ㅋ
시스템 제어반 글 올라오는 거 보니 CM님이 또 열심히
쪼으고 계신거 같군요 ㅋ 작년 저희 과정보다 진도가 더
빠른거 같은 기분이 ㅎㅎ 첫 프로젝트는 무사히 마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기간이 좀 늘어나버리긴 했지만 어쨌든
돈이 걸린 일이라서 안정성을 최 우선으로 하느라 늦어버렸네요(덕분에 눈치가;;;)
일처리 방법 같은 것들을 좀 배우면서 일을 했으면 좋겠는데
사수가 없다보니 혼자 일을 해결해야 하는 부분이 많군요.
시간적인 여유로움이 많다는건 좋지만 웬지 이런 부분이 좀 아쉽네요 ㅎ
그래서 요즘 좀 많이 갈등 중입니다 ㅎ 말 할 상대도 얼마 없어서
외롭기도 하구요 ㅋㅋ 돈 벌어서 닭집 같은거나 차릴까요 ㅎㅎ
시스템 제어 수업 들으시는 분들도 잘 참고하세요~ ㅎ
부산 쪽에서 일하면 이런 점이 좀 아쉽네요 ㅎ 자신이 혼자서 일을 잘
개척해 나가신다 하시는 분들이 하시기엔 괜찮은 것 같은데 배우려는
욕심을 가지고 계신 분이시라면 부산 쪽은 좀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ㅎ
한 5년정도 경력 쌓고 내려와서 일 하는 거면 참 좋겠는데 아쉽군요 ㅎㅎ
그럼 다들 점심 맛있게들 드십쇼~ 전 이제 일하러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