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웨어/09년 내장형하드웨어

오랫만에 들렀습니다.~ 09 내장A 김정규입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7. 29.
728x90
반응형

오랫만에 들렀슴다~ 요새 일때문에 정신이 없네요~

주수홍 강사님 그간 안녕하셨습니까? 하하-_-;;

얼마전까지 펌웨어 수정하다가 지금은 망고64보드 가지고 놀고(?) 있네요~
저희 회사에서 임베디드 보드에 리눅스 올려서 디스플레이 화면에 정보도 띄우고 컨트롤도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라; 이거 뭐 아는건 없고 해서 죽겠음돠;
이제 겨우 망고보드에 리눅스 올리고 X윈도 띄워서 GTK로 프로그램 짜고 있네요~
근데 또 사장님께서 슬쩍 오셔서 QT는 어떻겠나 하시는 바람에 GTK도 하나도 몰라서 책보고
겨우겨우 짜고 있는데 -_-; 큐티까지~ 정신이 없음돠~

주절주절 말이 많았네요 ~ ㅋㅋㅋㅋ 그럼 앞으로 종종 들르도록 하겠음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