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웨어/09년 내장형하드웨어

[태영]흐흐흐 @.@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8. 4.
728x90
반응형

입사한지 6개월이 넘어버렸네요 =.=
운이 좋다고 해야할지 여기저기 말 들어보면 대부분
Ctrl+C, Ctrl+V 인데 저는 무조건 개발이군요 ㅡㅡㅋㅋ
인자 슬슬 업무도 좀 할만해지고 하네요 ㅋ
희안한건 업무는 다양한데 핵심은 모조리다 통신 ㄷㄷ;;;
시리얼 통신에, 이더넷 통신에 ㅡㅡㅋ
10년전부터 쓰지 않았다는 56k 모뎀을 붙잡고 얘기를 나눠보지를 않나 ㅋㅋ
지금도 심심 풀이로 사장님이 던져준 선박 내부 시각 동기화 한번 해보지 그러냐~
라는 요구에 서비스 프로그램 하나 실실 짜고 있는데
결과는 또 이더넷이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재밌습니다 ㅋ 무선 통신도 좀 해보면 좋겠는데 쩝 ㅎ
요새 해보고자 하는 것들이 생각나도 회사의 한계가 있다는것이 살짝
느껴지네요. 아무래도 중소기업이다보니 아이디어를 내도 거의 회사의 사활을
걸어야 하는 형편이라서;;;;
그래도 1~2년 몸담기는 괜찮겠다 싶네요 ㅋ
날 더운데 더위 먹고 맛가시지들 말고 건강 잘 챙기십쇼~ ㅎ

728x90